[크로스핏]14일차 ­

일자로 크로스핏 진행 횟수를 기록하다보니,실제 시간과 다른 느낌.​생각해보니(휴일때문에 몇일 차이는 나지 않지만) 기간이 5월 5일까지였다.그래서 우연히 1주일 더 연장 된 느낌이네.​합리적(?)으로 생각한다면 월 10회 등록이 맞기는 한거 같은데….운동량이나 일당 가격으로 생각하면 당연히 3개월로 등록하는게 나을꺼 같긴하지만ㅎㅎㅎㅎ모임이나, 회식을.. 운동 핑계로 빠질 수 있는 것도, 약간 3개월 등록 버프라고 볼 수도 있겠…지???ㅋㅋㅋㅋ​끝없는 고민ㅎㅎ​어제의 운동은A. Warm-up- Jump game​​B. Gymnastics- AB training(V-up, Alt V-up, Knee to chest, Sit-up, Hanging hold)​​C. Met-con4rounds for max repa. 2min20/17calMax Double under​b. 2min200m RunMax Double under​C. 2minRest어제 운동은 유산소 위주였다.크게 어렵진 않았지만, 3세트 이후로는 굉장히 힘들었다.​ROWing이 은근 그냥 유산소랑은 다른.. 수영같은 느낌이다.힘만 들어가는 것은 아니지만, 힘이 은근 들어간다.​사실 ROWing이 있어서 그렇지…어제 프로그램은 비슷하게 홈트로도 할 수 있긴해서…​이런날은 집에서 운동하는걸로 하면..또 괜찮을거 같고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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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튼 그래도 유산소 위주의 운동이라 그런지…적당한 횟수는 채운거 같다.​물론 부족한 부분은 있지만…ㅎㅎ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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